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반하는밥상 부산식 밀면 밀키트

배민 B마트에서 주문했더니 20분 만에 배달이 왔어요.
가격은 7990원으로 지금 할인판매 중이에요.
부산에 갔을 때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해 보았어요.

내용물 살펴보니  육수 면 무김치 초절임소스 양념장 이렇게 2개씩 들어있어요.

설명서를 보니 제일 먼저 무김치를 초절임소스에 담가 놓아 맛이 들게 해 놓으라고 합니다.

고명으로 올릴 때는 꼭 짜서 꼬들꼬들해진 무김치를  올리면 됩니다.

면은 진공포장 되어있어요.
냉동면 아닌 생면이에요.

삶아서 찬물에 여러 번 헹구어서 깨끗하게 만들어줍니다.
면만 삶으면 나머지 과정은 그냥 붓기만 하면 되니까 요리 시간도 엄청 단축되네요.

면을 골고루 나누어 담고 육수를 부어줍니다
육수는 면 삶을 때 미리 냉동실에 넣어 두었더니 살얼음이 동동 얼은 것이 밀면의 맛을 더 살려주네요.

살은 계란 취향껏 넣고 무김치 얹어주고 양념장 얹어주면 완성!
참 간편하네요
맛은 어떨까요?

부산에 직접 가서 먹은 맛과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요.
밀키트가 이 정도 퀄리티면 저는 만족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고
면발도 생면이라 그런지 쫄깃하네요.
더운 여름 별미로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