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설치후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설치했거든요.
이렇게 좋은걸 왜 이제야 했는지...

물 끓여서 식혀서 물병에 담고
더우면 얼음 꺼내서 넣어서 먹고
아침에 출근 전에 그날 먹을 물 끓이고 나오는 게 일이었는데
너무 간편하네요.

안 그래도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는데 이제는 컵만 대면 조르륵 냉수가 나오니 자주 마시게 되네요.

여태 껐은 아파트 자체 정수시설에서 정수물을 보내주어 불편함 없이 지냈는데 10년 넘다 보니 관도 걱정되고 정수시설 교체 얘기도 흐지부지한 거 같아서 이참에 정수기를 놓았어요.

라면 끓일 때도 500미리 맞출수 있으니 좋고 더운물도 나오니까 엄청 좋아요.
빨리 끓고 왠지 라면이 더 맛난 듯요~^^

물이 나오는 코크는 이중설계로 오염되지 않게 깔끔해서 정말 좋네요.

6월 30일에 설치받았는데
제조일자가 23년 6월 21일이니 아이콘 정수기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도 1등급이네요.

오래된 주방이 아이콘 정수기 하나로 고급져 보이는 거 있죠?
완전 대만족입니다.

25.37.49개월 차는 렌탈료 무료라고 하네요~^^
그리고 필터 교체도 간편해서 자가교체로 신청했더니 렌탈료도 더 저렴해집니다.

색은 6가지가 있는데 저는 페블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제휴카드를 만들고 일정금액 사용하면  월 할인이 또 되더라고요.
저는 우리 카드를 만들고 월 30만 원 쓰는 조건으로 60개월 동안 4천 원 추가할인받아서 월 이용료 24,400원이에요.
카드가 나오면 코웨이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자동이체 등록을 해야 해요.

사은품도 선택하면 보내주는데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저는 노르딕 캠프 아이스박스를 선택했어요

상담사가 친절하게 문자로 설치가능일도 안내해 주세요.

인터넷에서 코웨이렌털 접수처 통해 신청했는데 점장님이 개인적으로 여행캐리어를 선물도 보내주셨어요.
친절하게 정확하게 상담도 받고 원하는 물건을 원하는 시간에 설치도 받고 거기에 사은품과 선물까지 받으니 기분도 좋네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너무너무 잘 설치한 거 같아요~^^
물맛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