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오투케어 칫솔 건조기

오투케어에서 나온  칫솔 건조기가 도착했어요.
일단 오투케어는 칫솔건조기 전문 브랜드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벽에 부착도 되고 스탠드형으로 거치할 수도 있네요.
저는 스탠드형으로 사용하려고요.

칫솔 끼우는 걸이는 두 개를 보내주었어요.
하나는 면도기등도 꽂을 수 있는 클립이네요.
사실 이전에 쓰던 칫솔 살균기도 살균은 되는데 칫솔걸이가 닳고 부러지고 해서 칫솔을 꽂을 수 없어 바꾸게 된 건데 오투케어는 그걸 알았는지 여분의 걸이를 보내주었어요.

열어보니 내부는 깔끔하네요.
파란색 부분에서 발열이 되면서 칫솔을 건조해주는 방식이라 칫솔모를 발열판 쪽으로 꽂는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쓰던 거 버리고 며칠 동안 칫솔이 밖에 나와 있는데 세면대 위에 컵에 꽂힌 채로 있는 폼이 갈 곳 잃은 어린양~ㅋㅋㅋ

요렇게 밑판에 끼워주기만 하면 바로 거치가능하네요.
옆의 구멍은 치약꽂이예요.

여기에 치약을 함께 거치할 수 있어 좋은데요?
구멍이 나 있어서 습기 걱정 없이 편리하겠어요.

칫솔걸이는 2~3주에 한 번씩 빼서 청소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해요.

사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청소방법까지 나와있는 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오투케어칫솔건조기
저는 이거 보고 바로 구매결정 했거든요.

이제 욕실에 안착~^^

칫솔이랑 구강케어 노즐 면도기까지 욕실에 여기저기 흩어져있던 기구들 깔끔하게 한 곳에 정리되네요.

디자인도 색도 아주 맘에 듭니다.

어두운 톤의 욕실이 요거 하나로 환해졌어요.

가격도 착하네요.
습기 많은 욕실에 축축한 칫솔은 세균의 온상이 될 수 있거든요.
칫솔건조기에 넣으면 세균걱정 없이 뽀송한 칫솔을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