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삼립 리얼미니 생크림 파운드 개별포장으로 간편하게

촉촉하고 부드러운
파운드케이크!
우유랑 함께 먹으면 제맛이죠?
삼립에서 나온  리얼미니 생크림파운드 혹시 드셔 보셨나요?
이번에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아빠 간식으로 준비했는데 아빠도 아주 만족해하시네요.
우리 아빠 수술받고 우리 집 오셔서 한창 밥 못 드실 때 파운드케이크에 우유 드시면서 버틴 적이 있거든요.
근데 파운드케이크는 먹다가 남으면 보관도 번거롭고 어느 정도 먹었는지 양조절도 안되죠.
이번에 제가 찾은 파운드케이크는 요런 단점을 완벽히 소화해 낸 제품이더라고요.
식감도 좋아요.
아빠가 너무 질기거나 너무 달거나 한 빵종류는 이제  잘 못 드시는데요.
파운드케이크는 우유나 음료랑 함께 드시면 부담스럽지 않으신가 봐요.

미니파운드가 20개 낱개 포장 되어 들어있어서 한 개씩 꺼내 먹으면 되니까 아주 간편해요.
실온보관이라고 되어 있는데
유통기한도 10일정도로 넉넉하게
되어 있네요.
저는 낱개 포장되어 있으니까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기 직전 꺼내서 잠깐만 두면 바로 먹을 수 있게 하려고요.
가방 속에 넣어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딱 영양찰떡만 한 크기의 빵에 견과류까지 함께 들어있네요.
빵순이인 저는 좋아하는 빵을 사면 한 자리에서 다 해치워버리거든요.
요건 낱개 포장 되어 있으니 양도 조절하고 칼로리도 조절할 수 있겠어요.
낱개 한 개에 160칼로리 정도네요.

비닐 벗겨보니 아이코~^^
너무너무 앙증맞은 거 있죠?~^^
파운드케이크 먹을 때 너무 빡빡하면 목메고 또 너무 달면 물리잖아요.
이건 어떨까? 궁금해요.

오!
한입 입에 쏙 넣으니까 생크림이 들어가서 그런가 사르르 녹으면서 부드럽게 넘어가요~^^
맛있네요.
퍽퍽하지 않고 견과류도 중간중간 씹히는 것이 딱 좋네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배송도 빠르고요.
삼립에서 나온 조각파운드케이크
리얼 미니 생크림 파운드
아빠가 요즘  아침식사 드시기 시작해서 죽 빵 떡 과일 등 다양하게 찾아보는데 이거 너무 좋아하시고 잘 드시네요.
부드러우니까요.
어르신들한테도 좋은 간식거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