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주운정지구 운정자동차검사소 친절 신속 정확합니다~^^

집 근처에 있는 운정 자동차 검사소에 다녀왔어요.

사무동과 검사동으로 나뉘어 있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서인지 엄청 깨끗해요.

자동차 검사증과 키를 함께 내고 사무동에서 대기하면 됩니다.

자동차 검사소 기존에 다녔던 곳들은 낡고 기다리는 곳도 협소했었는데 여기 운정자동차검사소는 엄청 쾌적하네요.

캔디 쿠키도 있고 에너지 음료들도 먹을 수 있어요.

믹스커피도 있고 원두머신도 있네요.
커피맛이 좋아요~^^
아침 일찍 오느라 커피가 고팠는데 기다리면서 맛나게 마셨어요.

냉장음료도 있네요.

신문이나 티브이 보면서 기다리면 되더라고요.

저는 쌀과자도 한 개  먹었어요.
~^^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운정 3 지구 주변이라 복잡하지 않아 너무 좋아요.
제가 아침 8시 반쯤 갔는데 여기는  예약 필요 없이 일찍 오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검사받을 수 있다고 해요.

심학산 동네 오가다가 우리 아저씨가 봐 놓았던가 봐요.
저번에 받은 일산에 예약해 놓았다가 아저씨 얘기 듣고 여기로 왔는데 오기 잘했어요.

검사 후 경고등 들어올 때 조치방법도 있어서 읽어보았어요

수수료는 검사 종류와 차종에 따라 조금씩 다르네요.

검사가 완료되면 차량 등록증에 검사기관 이름과 검사유지기간이 표시되어 나오네요.

차량등록증 넣는 파일도 새로 받았어요.
연락처 남기면 다음 검사 일정에 맞춰서 문자도 보내준다고 해요.

검사받고 있는 우리 차가 보이네요.
정기적으로 이렇게 검사를 받는 것이 저처럼 차알못인들에게는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사고도 예방하고 일석이조네요.

검사기간을 놓치거나 고의로 검사를 거부할 경우 최고 60만 원의 과태료가 있다고 하니 기한 내에 꼭 받는 것이 좋겠네요.
검사동의 시설들도 깨끗하고 잘 관리되고 있는 거 같아요.

주변에 자동차 검사받아야 하는 사람 있으면 꼭 소개해주고 싶어요.

무엇보다도 친절하고 깔끔하고 신속하게 검사가 진행되어 기분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