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앉아바 덴탈껌 강아지 간식 후기

제가 갑순이에게 늘 하는 말!
앉아봐 ㅋㅋㅋ
간식줄게ㅋㅋㅋ
근데 이게 강아지 간식 제목일줄이야ㅋㅋㅋ

말랑 스틱형 간식 앉아바에요.
색도 너무너무 곱네요.
당근마켓에서 강아지 옷을 샀거든요.
푸들 집사님인데 토이푸들이라고 해서 분양 받았대요.
그런데 토이푸들님 쑥쑥쑥쑥 계속 자라고 있다지 뭐에요?
옷 사러가서 만나보니 거의 6~7키로 나가는 건강한 푸들님이더라고요~^^
그분이 같이 넣어준 간식 앉아바~^^

우리 갑순이에게 주었더니 너무너무 잘 먹네요.

다 먹으면 구매해주려고 미리 알아봤어요.
관절 건강에도 좋은 성분이 들어 있는 덴탈껌이에요.

모양이 뾰족하게 생겨서 강아지 이빨이 들어가면서 치석 제거에 도움을 주네요.
길이도 9센티로 강아지가 꽤 오랫동안 먹을 수 있네요.

초록은 관절 건강 도움이고
노랑은 피모건강 빨강은 위장건강
이렇게 세종류가 있네요.

알러지 감소를 위해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했어요.

한 개당 10그램이네요.

좋은 원료를 사용했네요.
요즘 강아지 음식에 진심인 제품들이 많아져서 참 고맙네요.

무엇보다 앉아바가 맘에 든 이유는 우리 갑순이처럼 노령견도 마음 놓고 먹을 수 있게 적당히 말랑말랑 하다는거에요.
갑순이는 이가 약해서 너무 딱딱한 간식은 못 먹거든요.
당근 푸들집사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앉아바 좋은 간식 알게 되었네요.
갑순아 다 먹으면 또 사줄게^^

2022.10.05 - [일상/후기] - 치석제거 간식 베게브랜드 스마트 베게본 미니스틱 반려견 간식3종 후기

 

치석제거 간식 베게브랜드 스마트 베게본 미니스틱 반려견 간식3종 후기

오늘은 갑순이가 먹었던 치석제거용 간식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갑순이의 치석제거 간식으로 뭐가 좋을까? 찾다가 이걸 찾아 냈었거든요. 갑순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 베게브랜드 제품이네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