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치석제거 간식 베게브랜드 스마트 베게본 미니스틱 반려견 간식3종 후기

오늘은 갑순이가 먹었던 치석제거용 간식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갑순이의 치석제거 간식으로 뭐가 좋을까?
찾다가 이걸 찾아 냈었거든요.
갑순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
베게브랜드 제품이네요.
여기 회사 꽈배기는 갑순이가 최애하는 간식이랍니다.
그런데 여기 회사에 치세제거용 간식으로 가격도 착해서 구매했어요.

요건 소고기맛!
한가지 맛이 16개씩 들어 있네요.

요건 크로렐라 맛

요건 우유맛인데 세 개가 한 세트로 들어있네요.

주원료는 우유이고
강아지 치석제거용 간식이에요.
크기도 손가락 반정도 크기라서
소형견에 딱이에요.

치석제거용 간식이니만큼
질감이 엄청 딱딱합니다.
이거 갑순이가 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제가 갑순이 이빨을 너무 무시했더라고요.
ㅋㅋㅋ

이닦기를 배우지 않은 채
십여년을 살아온 갑순이라서
제가 물티슈로 이빨을 문질러 주는것까지는 받아들이는데
칫솔을 넣는 것은 강하게 거부하거든요.
핑거 칫솔도 싫어하고요.
그래서 치석 제거용 간식으로라도
위안을 삼고 있는데 이게 그렇게 효과가 있지는 않겠지만
안 주는것보다는 낫겠지 싶어 치석제거용 간식을 주고 있어요.

그리고 간식으로서의 역할도 있으니까 갑순이랑 놀이 할 때도 좋고요.
갑순아! 소고기맛 먹어 볼래?
새로운 것은 덥석 물지 않고 유심히 살피는 갑순이라서
처음에는 요모조모 냄새 맡고 지켜보더라고요.

질감도 단단해서 갑순이가 오래오래 씹는데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향기가 약하다는거에요.
갑순이 같은 경우에는 사료나 간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향이 아예 없으면 선호하지 않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향이 조금만 더 강했으면 더 좋아할거 같아요.
이상 베게브랜드 스마트베게본
미니스틱 치석제거용 간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