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청담순대국 청담1호점 운정호수공원 맛집

주말에 다녀온 순대국 맛집 소개할게요.
잡내 없고 양 많고 순대랑 살코기내용물 충실하고 김치 깍두기 셀프로 양껏 먹을 수 있어 좋은 식당!
청담순댁국 청담1호점 운정호수공원점입니다
주차장도 가게 앞에 어려우면 널찍한 공원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네요.

영업을 아침 8시에 시작하네요.

물가가 많이 올라 웬만한 음식값이 10000원선인데 여기는 그래도 좀 낫네요.
감자탕 먹으려다가 그래도 순대국이 더 저렴하겠다 싶어 왔는데 잘 선택한거 같아요.

식당 내부도 깔끔해요.
그리고 혼밥 좌석도 있는데
사람들이 있어 사진을  못 찍었네요.
요즘은 혼자 먹는게 전혀 이상하거나 불편한 세상이 아니죠.

옛날순대국으로 주문했어요.
옛날 순대국은 머릿고기랑 순대가 들어가 있고 청담순대국은 뽈살코기가 들어가 있거든요.
오랜만에 기름진 고기가 먹고 싶어 옛날 순대국으로 고고!

들깨가루랑 새우젓이 빠지면 안되죠.
국물 맛이 깊어요.
돼지 누린내 1도 없어요.

국물이 엄청 뜨거워서 호호 불고 건더기는 밥뚜껑에 미리 내어 놓고 식혀 먹었네요.

요 깍두기가 셀프코너에서 리필 가능한데 맛이 딱 들어서 아주 맛나네요.

김치도 시지도 안 익지도 않은 딱 중간 맛이네요.
국밥은 김치 깍두기가 맛있어야 한다고 어르신들이 그러는걸 젊을 때는 이해 못했는데 이제는 그 말에 공감이 가는거 보니 저도 나이든 거겠죠? ㅎㅎㅎ

둘 다 주말 근무하고 배고파서 만나 먹은 저녁이라 그런지 한 뚝배기 뚝딱 해치웠네요.
아저씨랑 호수공원 야경도 보고 순대국도 먹고 대 만족입니다.
이상 청담순댁국 청담1호점
운정호수공원  맛집 이었습니다.
종종 들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