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경주 교동커피 쫀득쫀득 젤라또 맛집

여기는 지난번 소개한 경주 별채반 쌈밥 바로 옆에 위치한 교동커피!

쌈밥 영수증이 있으면 음료 할인도 해 준다네요.
주차장도 함께 사용하니까 편리해요.

내부는 조용하고 은은한 음악이 나오는 깨끗한 곳이에요.
오랜만에 함께하는 딸과 수다 떨 장소가 필요했는데 아주 안성맞춤이네요.

교동커피 가면 음료도 있고 커피도 있고 젤라또도 있고 마카롱도 있고
골고루 있지뭐예요?
단호박식혜랑 젤라또를 주문했어요.
근데 젤라또는 음료가 아니라 할인이 안되네요.

커다란 나무 테이블이 마음 푸근하게 해주고
그리 밝지 않은 조명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경주왔구나!
실감나게 교동! 딱 적혀있죠?
여기 젤라또 맛집이더라고요.
어찌나 쫀득쫀득하고 맛있는지
한 컵 더 먹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단호박 식혜는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딸의 평가는 시중의 맛과는 다르다네요.
맛있대요.

이른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인지 손님은 별로 없었는데
그 조용함을 웃음보가 터지는바람에 깨고 말았네요.
ㅋㅋㅋ
여행오면 그냥 다 좋잖아요.
그냥 다 웃기고요.
한적했으니 망정이지...
계속 웃다가 나왔네요.
둘이서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웃음이 멈추지 않아서 나중에는 울뻔 했어요.
ㅋㅋㅋㅋ

다음에 경주 다시 가면  좋은 기억 때문에 또 들를 것 같아요.
음료 할인도 되고 분위기도 좋은 교동커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