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집에서쉽게 레스토랑요리 에슐리감바스피칸테 밀키트 후기

애쉴리 홈레스토랑 감바스피칸테를 구입했어요.
집에서도 쉽게 만들고 고급진 맛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쉬운 설명서가 쓰여져 있어서 그거 보면서 만들면 10분 내외에
요리가 뚝딱 나올까요?

밀키트 박스 안에서 나온 감바스의 재료들!
푸짐합니다.
모두 압축 밀봉 되어 따로따로 포장 되어 있어요.
하나하나 따로 구입하려면 비용도 비용이지만 뭐하나 빼먹을수도 있을텐데 이렇게 밀키트로 나오니 좋으네요.

먼저 마늘과 올리브유 볶다가 파 함께 볶아요.

건고추와 시즈닝 넣어줍니다.

올리브유가 바글바글 끓어오르면서 구수한 마늘 향이 나네요.

깨끗이 씻어놓은 새우 넣고 익을 때까지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방울토마토 넣어주면
감바스 완성 !
조리시간도 짧고 맛도 좋았어요.
바게트빵 찍어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함께 나온 파스타와 로제 소스도 일품입니다.
연말연시 파티음식으로 딱이에요.

봉골레빠네와 함께 구입했는데
총 4인분이라는데 6인 가족들이 다 맛나게 먹네요.
다음에 재구매 하려고요.
이상 애쉴리 홈스토랑 감바스 밀키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