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파주 맛집 반구정나루터집 장어 간장구이 포장 후기

장어 간장구이 맛집이 문산에 있어요.
반구정 나루터집!
소금구이 잘 하는 집은 많지만
간장구이 잘 하는집은 드물다는
아저씨의 말대로
여기 반구정 나루터집은
간장구이가 예술입니다.
아빠가 작년에 드셔보고
생각이 나셨는지 간장구이가 드시고 싶다하시길래 포장해 왔어요.

주문하고 20분 안에 포장 다 되었다고 전화가 와요.
깔끔하게 마감처리까지 해 주니까
쏙 들고 오기만하면 됩니다.

갑순이도 함께 갔지요.~^^
요즘 차 타는것도 많이 익숙해져서 재채기도 않하고 바깥경치 보면서 잘 있어요.

와! 화장실도 멋지네요.

건물이 옛날 큰 기와집을 보는거 같아요.

안에 수족관도 보여요

여기 계산대에서 주문하면 영수증에 전화번호를 써 달라고 해요.

모든 방들은 다 의자식으로 되어 있어요.
요즘은 좌식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주차장도 넉넉해요.

반구정나루터집은 메뉴가 단촐해요.
장어랑 매운탕 두 종류에요.
그래서 더 맛있지 않나 싶어요.

배송 받아서 먹을 수도 있네요.

간장구이 1인분이에요.
장어 250그램으로
양은 사악하지만
그 맛이 중요하겠죠?
반구정나루터집은 모든 재로를 국산으로 쓴다고 합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간장 향이 참 좋아요.

고추 상추 마늘도 마르지 않고 엄청 싱싱해요.

생강채는 두 개나 주어서 넉넉합니다.

간장 소스도 추가로 담아 주니까 간이 싱겁다고 생각되면 더 뿌릴 수 있어요.

살이 촉촉하고 살밥도 두툼하고
흙냄새 없이 고소한 장어 간장구이네요.
정말 맛나게 드시니까
멀리까지 가서 사 온 보람이 있네요.

자유로 달리다가 당동IC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다른 집보다 조금 비싼건 사실이지만 흉내 낼 수 없는 맛이기에 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반구정나루터집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