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접이식 베드 테이블 후기

책을 보기 시작한 아빠를 위해 준비했어요.
접이식 베드 테이블입니다
가볍고 크기도 알맞고
접어지니까 보관도 간편하겠어요.
침대생활 많이 하는 우리 아빠에게는 딱인듯요.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크기도 한 사람이 침대 위에 놓고 쓰기 알맞게 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들기에 가벼운 점이 아빠같은 노인 분이 사용하기 좋을거 같더라고요.

첫번째부터 세번째까지가 딱 우리 아빠에게 맞는 조건이네요.
맨날 침대 바닥에 노트며 책을 놓고 구부정한 자세로 계셔서 피곤해하셨는데
이걸 본 우리 아저씨가 찾아보면 베드테이블이 있을거라고 해서
얼른 쿠팡에 달려갔죠.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진작 사 드릴걸요.

아빠가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우리 집에서 맞이하는 첫번째 크리스마스에 작은 선물로 드렸는데 세상을 다 얻은 것처럼 좋아하시니까 제가 더 기쁘더라고요~^^

비록 돋보기로 옥편을 찾아야 하긴 하지만 그래도 예전 글씨체가 좀 나오시네요.
몸이 아플 때는 신문도 책도 다 던져버리셨었는데 이제 글자도 눈에 들어 오시나 봅니다.


가격도 완전 착한데 실용적이고
무엇보다 아빠가 잘 사용하시니
좋아요.
퇴근하고 집에가면 고시공부하는 남자가 한 사람 있네요 ㅋㅋㅋ
"아빠! 책상에만 앉아 있으면 운동은 언제해요?"
"전에는 환하게 다 알던 글자인데 생각이 도통 안나서 슬프다!"
그래도 열심히 옥편 찾으세요.
혹시 베드테이블 찾고 계셨다면
이 제품 적극 추천합니다.

2020.08.13 - [일상/후기] - 이동식 테이블 조립후기

'일상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치자르미 아세요?  (4) 2022.01.16
어화가 생선구이  (10) 2022.01.05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시식 후기  (10) 2021.12.25
강아지 양치껌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6) 2021.12.22
다담 마파두부 양념 후기  (11) 202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