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요리

🎄크리스마스는 딸과 함께!

올 겨울 🎄우리집 🎅는 딸!
울지 않고 기다렸더니
산타 딸이 Coming To Town!
게다가 뭔가를 해 주기까지 한단다.
으하하하~^^
엄청 기대됨!

오마나!
이게 🍓여? 🍎여?
왜케 크댜?

고놈 참 실한 놈으로 사왔다.
"🎄클쑤마쓰에는 이 정도는 먹어야지!
엄마 기다려봣! 내가 🥳파티요리 만들게!"

검정깨 한 통?
이건 왜 샀지?
비밀이라니까 뭐 두고 보자!

깨끗이 씻은 🍓의 물기를 뺀다.
제법인데? 살살 흐르는 물에 과육 상하지 않게 씻을 줄도 아네!

꼭지를 과도로 따고 윗부분을 도려내고 있다.
뭘 하려는 거지?
급 궁굼해짐!

아하!
알겠어 🍓딸기 눈사람? 아니 딸기 산타!
쿄쿄~^^
귀여운걸 만드네!
저런 레시피는 또 어디서 찾았을까나?

엥? 이게 모야?
검정깨 없다고 대짜 한 통 사오더니
겨우 요고 필요한 거였어?
"엄마! 이것도 거의 다 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딸!
덕분에 검정깨 한 통 득템

와우! 👍굿!
넘넘 앙증맞은 딸기 🍓산타네!
귀여워 😍귀여워😍!
딱 딸의 감성을 간직한 요리네!
엄빠한테 만들어 준 🥳파티요리!
기분 쵝오! ㅎㅎ

나도 크리스마스를 즐길 요리 준비!
방울 토마토 삶은계란 파프리카 시금치로 꾸민 리스 샐러드!
소스는 간장 설탕 식초 마요네즈 유자청을 섞어서 새콤 달콤하게!

울 아저씨는
따란!
크리스마스를 빛내 줄 🎂케이크!
를 만든게 아니고 ㅋㅋㅋㅋ
빠바에서 골라 옴!
센스있네 센스있어!
잘 사 왔다^^
크리스마스라서 빨간색으로 골랐나봐!


자! 이제 울 👪 가족 모두 둘러 앉을 시간!
크리스마스 홈 파티 시작!

메리크리스마스^^

다정하게 이야기 🙌나누는 아빠와 딸이 참 보기 좋네!

ㅋㅋㅋ 소주 아님!
우리 셋 다 술 바보들이라 물이랑 우유로 치얼스!
"메리크리스마스^^♡!"

후식이랑 커피가 빠질 수 없지!

크래커 위에 치즈랑 🍌바나나 방울 🍅토마토 그리고 아몬드를 올린 카나페랑

딸기티라미수 🎂케이크로 이야기는 점점 무르익는다.
재즈캐롤은 흐르고
배도 부르고
밤 시간은 여유롭고!
올 크리스마스는
산타 딸이 딸의 사람들을 위해 예쁜 요리를 준비해 주었네!
진심으로 고맙다~^^
우리도 딸이 때 되면 방문해야만 하는 본가가 아니라 언제든 달려 오고
싶은 본가가 되도록 만들어야지!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