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요리

아보카도 김밥에 담긴 아저씨의 마음

햄 대신 아보카도를 넣어보았어요
맛도 좋고 식감도 좋고 영양도 좋아요
그리고 저는 아보카도를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우리 아저씨는 아보카도를 음식으로 생각하지 않기에
ㅋㅋㅋ
햄 넣은 김밥도 만들어야죠
같이 섞어 놓으면 어쩌다 하나는 먹어보지 않을까요?
맘 속으로만 말하지 직접 말은 안 해야지! 하지만 툭 튀어나와 버린 먹어봐요~

이쪽 접시는 아보카도 김밥이거든요
우리 아저씨 단칼에 아니야!
아니야!

아저씨 김밥은 이거인데
아보카도는 쳐다보지도 않고
냠냠냠 너무 맛나게 먹는 거 있죠?ㅋㅋㅋ

아저씨 좋아하는 김치찌개까지 올려놓았죠
과연 아보카도 김밥에 젓가락 갔을까요?
ㅋㅋㅋ
저보고 다 먹으래요
그래야 더 예뻐진대요
자기의 마음이래요
받아달래요
아주 능숙 능란한 말솜씨에
나는 또 넘어가버림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