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침구정리 강력 멀티밴드

밤새 얼마나 움직이는지 몰라요.
이쪽으로 누웠다가 돌아 누웠다가 베개를 끌어당겼다가 다리를 차고
또 갑순이를 위로 당기고...
침대에 누워서도 하도 움직여 그런가 아침에 일어나 보면
침구가 엉망이에요.
아빠침대도 마찬가지였어요.
아빠침대는 의료용 침대니까 올렸다 내렸다 등받이를 세웠다가 눕혔다가 하면서 시트가 자꾸만 움직이니까 대형 철제 집계로 고정한다고 하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어느 날 쿠팡을 눈팅하는데
저처럼 잠을 험하게 자는 사람에게 딱 좋은 강력 침구 접착제(ㅋㅋㅇㅋ)가 있더라고요.
침구정리 강력 멀티밴드!
강력이라는 단어를 보자마자
이거 뭐지? 하면서 얼른 들어가 봤죠.
이거 울 아빠 침대시트에 고정하면 딱이겠구먼! 하면서 살펴보다가
구매버튼 눌렀죠.
두 세트 들어 있다니까 우리 집에 딱이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하던 날 저녁 아빠는 119로 병원에 가시게 되고...
다시는 집으로 오지 못하셨네요
ㅠㅠ
장례치르고 한 달 가까이 지나서야 이게 눈에 보이네요.
아빠랑 함께 쓰려고 두 세트들은 거 구매했는데 이제 아빠침대가 없네요 ㅠㅠ
집안 곳곳에서 아빠의 흔적들이 나올 때마다 맞다! 우리 아빠 이제 안 계시지? 하고 상기시켜 주는 거 같아요~
사람들이 그러던데 시간이 약이라고!
저에게도 갑순이에게도 시간이 필요하겠죠?


그 택배를 오늘에서야 열어보았어요.
멀티 밴드랑 보관주머니까지 있네요.
한 세트는 우리 침대에 설치했는데
짱짱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베개패드도 고정할 수 있네요.
요즘 타월형태의 베개패드 많이 나오는데 거기에 쓰면 딱일 듯해요.

침대패드에 쓰는 방법도 자세히 그림으로 나와 있는데 밴드가 정말 짱짱해서 고정이 너무너무 잘되는 거 있죠?

더스트백까지 들어있어 보관도 용이할 거 같아요.
만든 사람의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패드에 집게를 꽂고
매트리스 밑으로 넣기만 하면 끝!

사방이 이렇게 되어 있으니 움직일 수가 없겠죠?

우리 아저씨 시범 보여준다고
빨리 사진 찍으라고...
ㅋㅋㅋ 아 귀여운 아저씨!
블로거 남편의 역할 충실히 해주고 있다고 자화자찬 ㅋㅋㅋ
아저씨는 제가 뭐를 한다 하면 늘 응원해 주고 지지해 주는 쪽이거든요.
블로그도 적극 도와줘요~^^
이렇게 찍어라 여기를 찍어라
하면서요~^^

자! 이렇게 양쪽을 집게로 집은 다음에

이렇게 넣기만 하면 되는 거예요~
설명도 친절해요.
멀티밴드 회사에서 나온 분인줄 착각할 뻔했네요
ㅋㅋㅋ
너무너무 고마운 아저씨
손 모델도 되어 주공~^^

근데 밴드가 정말 강력해요.
왜 제목에 강력이라는 단어를 썼는지 알겠어요.
잘 샀어요.
침대패드 고정이 절실한 분께 강력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침구정리 강력 멀티밴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