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비켄드 수제쿠키 주는이의 정성이 느껴지는 달지않은 복스러운 쿠키세트

비켄드 쿠키 선물세트예요.
각종 쿠키가 골고루 들어있는데 달지 않고 촉촉한 맛을 내는 크기도 진짜 큰 튼실힌 쿠키랍니다.
이번 추석에 조카가 준 선물인데
냉동보관 가능해서 아끼고 아꼈다가 개봉했어요.

포장도 엄청 꼼꼼히 정성들여 해주었네요.

푸짐하고 실속 있고 쿠키 좋아하는 저는 대만족~^^

초코부터 인절미 치즈에 쑥에 약과까지 다양한 쿠키들이 들어있어요.

요즘 대세인 약과 쿠키도 들어있네요.

크기가 손바닥만 해서 커피 한잔에 아저씨랑 둘이서 나눠먹기 딱 좋은데요?

만드는 사람의 정성까지 느껴지고
선물해 준 조카의 마음도 느껴집니다.

요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쿠키인데 고소하고 달콤한 치즈 맛이고 부드러워요.

엄청 달 거라는 편견을 깨준 초코쿠기
정말 맛있습니다.
냉동실에 얼렸다가 빵칼로 잘라먹으면 꾸덕꾸덕한 것이 엄청 맛나요~^^

오레오가 들어있는 쿠키도 있고요.

쑥에 콩가루가 들어간 인절미 쑥떡 쿠키인데 찹쌀떡이 들어 있어 전자레인지에 살짝 녹여 먹으면 더 맛나요.
쑥향이 장난 아니에요

요건 기본 쿠키맛인데 쫀득하고 식감도 좋아요.

무방부제로 만든다니 더 믿음이 가죠.
오래 두고 먹을 경우 냉동실에 두고 먹으면 됩니다.

비켄드 수제쿠키 선물세트
정말 최고의 선물이었어요.
조카님~~~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