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정갈한찬 고양점 햄버거 밀키트로 따끈따끈한 햄버거 만들기

금방 만들었고 따끈따끈 맛있어요.
빵과 패티 크기도 커서 반쪽만 먹어도 양이 차네요.

정갈한찬 고양점에서 반찬을 배달받고 있어요.
밥 싫어하시는 울아빠 위해
분식종류도 배달 받거든요.
아쿠야 패티가 타고 있네요 ㅋㅋ

빵 크기도 남다르네요.
일반 버거빵보다 훨씬크고 부드러워요.
그냥 만들어도 좋지만
아이스팩에 배달왔으니까
전자렌지에 1분 돌려줄게요.

빵 속에 들어가는 재료에요.
깔끔하고 신선하게 이중팩 처리해서 옵니다.

야채랑 소스 그리고 치즈랑 마요네즈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먼저 마요네즈 골고루 짜서 발라주고

그 위에 양상추와 오이 듬뿍 올려요.

양이 넉넉해서 수북하게 쌓았어요.

이거 덮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 위에 체다치즈 올려줍니다.

갓 구운 따뜻한 소고기 패티를 올려줍니다.
고소한 냄새가 너무 좋네요.

스테이크 소스를 듬뿍 발라줍니다.

마지막으로 빵을 덮어줍니다.

우왕^^
패티만 구웠을뿐인데
금방 맛있는 왕햄버거가 두개나 만들어졌네요.
두 개지만 4인분 수준으로 풍족하네요.

모양을 잡아주는 랩핑해주고

먹을 때 반으로 자르면 됩니다.
정갈한찬 고양점 햄버거 완전 만들기 쉽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네요.
양파가 없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았네요.
다음 달 재주문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