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쇼네빌리지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

주말에 용인 동백 어정역 맞은편에 위치한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어요.
쇼네빌리지 베이커리카페!

100%유기농으로 커피랑 빵을 만든다고 해요.

초록 어닝 밑에 자리잡은 야외 공간도 보여요.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우리동네 나눔가게로 용인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관계에 있네요.

보기만해도 건강해질듯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도 맛있겠어요.

쿠키들도 푸짐하게 담겨있는 것이 참 먹음직하네요.

빵 진열장이 여기저기로 나뉘어져있어서 좋아요.

컨셉에 따라 공간도 분리 되어 있어서 깔끔해요

빵집답게 모형 빵들도 진짜보다 더 맛나게 보여요.

깨끗하고 적당히 시끄럽고 조명도 따뜻해서 맘이 편해지네요.

우리 아저씨 생일 축하해준다고
모인 동생들이랑 조카들이랑 유기농 케이크로 축하했네요.
금박이 뿌려진 생딸기 생크림케이크!
와! 정말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크림은 달지않고 부드럽고 빵도 엄청 촉촉했어요.
금방 저녁식사 하고 온건데 얼마나 맛있으면 순식각에 해치웠어요.

각자 취향으로 주문한 음료들이에요.

커피는 가격대가 좀 있고 원두도 판매합니다.

여러가지 차종류도 있어요.

워낙 식구가 많으니까 조카가 먼저 카톡으로 의견 받아서 한번에 주문해요.

핫! 생일케이크 촛불켜는 토치도 나오네요.
대인원은 따로 독립공간이 있어서 모이기 편리하네요.
좀 웃고 떠들어도 되고요.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주고요.

동서가 추천해 준 오징어 먹물 빵인데 색보고 처음엔 뭐지? 했는데 한 입 먹어보고 아하!
했어요.
맛있고 쫄깃하고 바삭한 빵이에요.

우리 아저씨 최애커피 카페모카!
생일자인거 알았을까요?
하트모양으로 장식까지 되어 있네요.
커피맛도 호불호 없이 깔끔하고 향도 풍부했어요.

유기농 베이커리카페를 찾는다면 쇼네빌리지 적극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갈 의향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