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성남시청 앞 베이커리카페 계란집 딸들

베이커리카페 이름이
계란집딸들이에요.
너무 재밌지 않아요?
커피사러 갔다가 너무 예뻐서 급 찍은 사진들 올립니다.

딸이 세 분이에요
유리창에 그려진~^^
안쪽이 궁금해요.
성남시청 맞은편 큰 길가에 자리잡은 계란집딸들!

밖에서 본 계란집딸들은 동화속 한 공간 같아요.

브런치도 되는 곳이네요.
어떤 공주님의 방을 들여다보는거 같은데요?

아기자기 꾸며 놓은 공간들과 부드러운 곡선의 의자와 테이블이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테이블마다 꽃화병이 놓여져 있어요.

초록배경이 실내를 신선하게 만들어주네요.

소파도 참 편안하게 생겼어요.

계란집딸들 음료베스트가 보여요.

저기 앉아서 차 마시면서 담소 나누어야하는데...
시간이 없어 테이크아웃 해야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천장의 샹들리에가 어찌나 예쁘던지요.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되네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쿠키랑 스콘들도 거의 다 나가고 없네요.

밖에 나와서 보니 수제쿠키스콘 맛집이었군요.
다음엔 스콘도 맛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여기 커피 진짜 진하고 맛있는거 인정이요.
꼭 다시 가서 제대로 즐겨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