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네

속초 중앙시장 맛집 타코이찌

속초 중앙시장 5번 게이트 건너편에 위치한 일본식 퓨전 음식점 타코이찌에 들어갔어요.

가게 외관은 평범해 보이고 저녁시간이 지나서인지 손님이 없어서 이미 한잔씩들 하고 좀 더 이야기할 공간을 찾던 우리 일행에게는 안성맞춤인 식당이었죠.

놓여지는 접시가 왜케 예쁜지...
그릇이 예쁘면 먹는 맛이 살거든요.

직접 담근 피클이 아주 먹음직스럽고 알맞게 익어 맛나더라고요.

타코이찌의 대표메뉴
설악산이에요.
진짜 가을 단풍처럼 알록달록하네요.
이천의 한 베이커리에는 설봉산이라는 빵이 유명한데
여기 속초에 타코이찌에는 설악산이 있군요.
후라이드 치킨을 자작한 간장 양념에 담그고 그 위를 켜켜이 야채들로 장식한 음식인데
맛도 좋더라고요.

두번째 대표메뉴는 직원 추천 안주인데 모듬 튀김이에요.
각종 야채와 어물들을 생으로 튀겨 나오는데 일본식 튀김 오랜만에 먹으니까 왜케 행복한지...
바삭바삭 소리 나면서 고소하고 기름기도 거의 없어서 자꾸만 젓가락이 가더라고요.
김, 가지, 파프리카, 어묵, 깻잎, 새우등 양도 푸짐하네요.

야채들과 곁들여 먹어본 설악산!
가을 단풍 맛이네요.
함께 간 사람들도 배부른 상태인데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씹으면 바사삭 하고  튀김이 소리를 내 주니 식욕이 더 돋네요.
멈출수 없는 젓가락!
ㅋㅋㅋ
튀김 좋아하는 저는 보기만 해도 행복했어요.

함께 나온 맥주는 얼린 잔에 나와서인지 엄청 시원해보입니다.

식당 밖에서 포장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간간히 주문하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어요.

밖에서 본 식당 안 쪽 모습!

속초 가실일 있으면 한번쯤 들러보면 좋을 타코이찌
중앙시장 근처이니 장 구경하고 간단한 요기로 좋을 곳이에요.

2022.11.09 - [일상/맛집이네] - 속초 물회 가자미세꼬시 맛집 송도 횟집

 

속초 물회 가자미세꼬시 맛집 송도 횟집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가자미세꼬시입니다. 세꼬시는 크기가 작은 생선을 뼈째 먹는 회를 말한다고 하는데 일반 회보다는 연하면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속초 아바이순대 골목 건너편에 위

kalj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