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여름철 도보 출퇴근 필수템 썬캡 이거 최고!

가격 저렴하고
완전 차단 되는 썬캡
쿠팡에서
제가 찾았어요.
내돈 내산입니다!

일단 앞 챙이 길어요.
가벼워요.
발수재질이에요.
바느질 꼼꼼요.

뒤는 밴드로 되어있고
머리 작은 분 위해 여분의 끈이 달려 있어 조절할 수 있네요.

앞 이마 부분은 구멍이 송송 나 있어서 바람도 솔솔 땀도 조금은 날려주네요.
제가 직접 써 본거에요

안쪽 챙도 시원한 망사 재질로
되어 있어요.

완벽찬단의 비결은
바로바로 요 비밀 날개!
양 사이드에 챙이 쏘옥 숨어 있거든요.
해가 너무 비친다 싶으면 챙을 밖으로 펼쳐내면 되요.

짜잔~^^
챙이 훨씬 넓어졌죠?
약간 아래로 내려와 있어서 얼굴 측면이 다 가려지니까 너무 좋아요.

마스크까지 쓰니 철벽차단이죠?
ㅋㅋㅋ
이러고 출퇴근해요~^^
너무너무 좋아요.
혹시 출퇴근 썬캡 사야하면 적극 추천입니다.
가격 저렴한만큼 고퀄은 아니지만
실용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