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CF - 918B 최고의 홈트기구 인테리어 효과까지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자리차지 안 합니다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게 설명서랑 같이 와요
저는 사진 찍고 우리 아저씨는 조립하고 ㅎㅎㅎ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고요
배송 3일 만에 왔어요

조립 때 쓰는 기구들도 함께 들어있어요

갑순둥절~
이게 뭔가 참견 중

중심축이 들어 있고 여기에 핸들 페달 계기판 등 부착만 하면 끝
1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고 무시하면 안 되는 게
일단 중심축이 엄청 무게가 있어요
직장동료분이 이거 절대 흔들거리지 않는다고 한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요건 모니터예요
칼로리 거리 시간 심박수 등을 나타내주고 설정도 할 수 있어요

안장이 엄청 부드럽고 탄력 있네요

우리 아저씨
처음에는 뭐 하러 샀냐고 시작하더니만 조립할수록 이거 튼튼해하면서 칭찬~^^

페달조립도 좌 우가 잘 표시되어 있고 설명서에 친절하게도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 있어요

본의 아니게 우리 아저씨의 잘난 손이 자꾸 찍히네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안장 조립시간
높낮이도 조절 가능해요


계기판 부착완료
건전지도 들어 있어요
굿!

작동 잘 되는지 시험해 봅니다

레버를 이용해서 페달 돌리기를 조절하네요
저는 무릎이 좀 안 좋아서 일단 5단으로 하면서 차츰 레벨을 올려보려고요

예뻐요
깔끔하고
색도 아이보리라서 은은하니 고급지네요
자리차지 많이 안 하고
슬림한 디자인에
무엇보다도
묵직한 안정감에 반했어요

진동 없고
소음 없고
안정감 최고의
실내자전거네요

40분 이상 타야 효과를 본다는데 이건 티브이 보면서 해도 시간이 금방 가겠죠?
저는 레버 위에 핸드폰 올리고
계기판 위에는 태블릿 놓고
영화 보면서 타는데 시간 순삭입니다
내 집에서 타니까 선풍기 등뒤로 직방 오게 해 놓고 달리면 땀도 덜 나고 운동도 되고 일석이조예요
저녁 먹고 한 시간 타거든요
레버조절하면서 자기 무릎상태 보면서 조절해서 타니 좋더라고요

포인트도 쓸 수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홈트로 딱인 기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