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맥도날드 일산 덕이DT점 방문후기

조카님이 준 추석 선물 맥도날드 쿠폰~^^
우리 대학생 조카님이 준 거니까 맛나게 먹어봐야쥬~^^

얼마 전 덕이동에 새로 생긴 맥도날드에 방문했어요
직장에서 여기 햄버거 주문해서 먹어 봤는데 맛이
꽤 괜찮았거든요
주차장은 협소해요

빨강 노랑은 맥도날드 기본 색이죠
우리 딸 유아기 때 자주 데리고 가서 애플파이 감자튀김 사 먹곤 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요즘은 앱으로 주문하고 바로 찾아갈 수도 먹을 수도 있네요
드라이브스루도 계속 들어오네요

매장 안이 엄청 깔끔하고
무지 시원해요
저 안쪽은 무지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것을 알겠어요
직원들끼리 뭐라 뭐라 하면서 분주합니다.

1층에도 좌석이 몇 개는 있어요
외국인들도 자녀들과 함께 들어오네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 밝고 깨끗해요
정리공간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텀블러 가져오면 200원 할인도 되네요
아 그리고 빨대도 요청해야 주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맥도날드~^^

맥도날드 드립커피
연하긴 하지만
맛이 괜찮아요
햄버거랑 먹기 딱이에요~^^

앱으로 주문한 사람들은 여기서 받을 수 있는 거네요
아직 홍보가 덜 된 건가 이 코너는 제가 머무르는 동안 한 번도 음식이 나오지 않더라고요

배고플 때 갔더니 메뉴판만 봤는데도 군침이 ㅋㅋㅋ

2층에도 올라가 봤어요

다시 내려왔어요
1층이 훨씬 시원해요
ㅎㅎㅎ

2층은 햇볕이 강해서 그런지 좀 덥더라고요~^^

키오스크 주문이에요

아저씨랑도 참 오랜만에 매장에 와 보네요
맥도날드 덕이 DT점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