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일산 덕이동 대형카페 몬타나 1층과 외부 케어키즈존 2층3층 노키즈존 반려동물 불가

너른 잔디와 탁 트인 전망이 있는 카페 몬타나
일산 덕이동에 있어요

외부 테라스 좌석이 있어 우리 갑순이도? 했지만
전 공간 반려동물 안됩니다

몬타나는 미국 록키산맥 근처에 있는 주 이름으로 캐나다와 접경해 있는 곳이거든요
침엽수가 잘 어울리는 로고네요

입구도 아주 예쁘고 깔끔하고 들어가 보고 싶은 곳이네요

인테리어 소품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의자가 멍멍이인줄요
ㅋㅋㅋ

밖에는 이렇게 너른 잔디와 쉼터가 곳곳에 있고 아이들과 어른들이 뛰어놀기 좋은 공간이에요

여기 몬타나카페는 잔디와 1층만 케어키즈존이고
2층 3층은 노키즈존입니다

베이커리 진열장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스마트스니즈가드를 쓰고 있어서 버튼만 누르면 진열장이 열려요
신기해요

각종 빵들도 맛있게 보여요

입구에 바로 화장실이 있고 각 층마다 똑같아요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계단 입구에 안내해 놓았네요
케어키즈존 1층
노키즈존 2~3층

스마트 스니즈가드라서 손잡이가 없는 진열장

2층 창가에 자리 잡으니 전망이 너무너무 좋아요
밖이 훤히 보여요

여기가 잔디밭 가는 입구예요
1층 실내에서 나가는 곳도 있고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근처 결혼식 다녀오는 분들이 엄청 많이 오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빵도 맛있었던 카페 몬타나 후기였습니다